알림  공지사항

[안내] 2019년도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2019-12-16


<알립니다>

하나. 2020년 1월 31일까지 개인정보를 다시 입력해주세요!!
- 이사를 가셨거나 직장 주소지에 변화가 있는 회원님들 또는 이메일이나 계좌정보가 변동되신 분들이 있으시지요??
새해를 맞아 주소록 및 기타정보를 업데이트 하고자 하니 아래 [개인정보 변경신청]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방법 1. 국세청 연말 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발급
-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매년 1월 중순(2020년 1월 15일 경)에 열립니다.
- 주민등록번호가 입력된 후원회원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우편발송
- 우편발송은 1월 중순부터 시작합니다.
- 우편발송을 희망하는 후원회원님은 위의 [정보변경 신청] 배너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
(우편발송을 희망하시는 분에 한하여 발송해드립니다.)

방법 3. 이메일 발송
- 기부금 영수증은 PDF 파일(또는 한글 배포용)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로 받기를 희망하는 후원회원님은 [정보변경 신청] 배너를 눌러 신청해주세요.↑


<기부금 영수증 발급 일정 및 내용 안내>

o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사용가능일자 : 2020년 1월 15일 이후부터
o 우편 및 이메일 발송 : 2020년 1월 15일 이후 발송 예정
o 기부금 영수증은 2019년도에 후원한 금액에 대해 발급됩니다. (일시후원금 포함)
- 2019년 1월 ~ 12월 까지 후원한 1년간의 후원금액을 합산하여 발급합니다.

o 지정 기부금 공제 한도 : 개인 (근로소득금액) x 30%
- 발전대안 피다는 개인에 한하여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체명의 발급 불가)

o 영수증은 본인 명의(예금주)로만 발급됩니다.
- 기부사실과 다르게 허위로 발급할 경우 소득세법 81조에 근거하여 법적처벌을 받게 되며
   이에 따라 타인의 명의로 발급은 불가 합니다. 후원회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