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에 가을이 다가옴을 실감하게 되는데요.
:)
가을과 함께 다가온 발전대안 피다의 '사람이 꽃피는 발전의 길 제5회 애드보커시 담당자편'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다가오는 9월 21일(금), 오후 4시 30분! 사람이 꽃피는 발전의 길 5회차 – 애드보커시 담당자편’에서는 한국 국제개발협력 NGO와 시민사회단체 애드보커시 담당자들을 초대하여, 이들이 토로하는 애드보커시 활동의 고민과 어려움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를 통해 현재 한국 국제개발협력 애드보커시 활동의 현황과 한계를 진단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함께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국제개발협력 애드보커시 활동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가신청: https://goo.gl/forms/g17xNvofkkAIkqzs1 클릭! 클릭!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에 가을이 다가옴을 실감하게 되는데요.
:)
가을과 함께 다가온 발전대안 피다의 '사람이 꽃피는 발전의 길 제5회 애드보커시 담당자편'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다가오는 9월 21일(금), 오후 4시 30분! 사람이 꽃피는 발전의 길 5회차 – 애드보커시 담당자편’에서는 한국 국제개발협력 NGO와 시민사회단체 애드보커시 담당자들을 초대하여, 이들이 토로하는 애드보커시 활동의 고민과 어려움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를 통해 현재 한국 국제개발협력 애드보커시 활동의 현황과 한계를 진단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함께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국제개발협력 애드보커시 활동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가신청: https://goo.gl/forms/g17xNvofkkAIkqzs1 클릭! 클릭!